Lined Notebook

레전드오브룬테라 덱추천 도벽트페

by NakoNyao

 - 2020. 05. 15 룬테라 덱추천/덱구성 시리즈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미지 구성

 

 

카드 구성요소

빌지워터 29장, 프롤요드 11장

 

일반

피즈

톱니갈고리단도살자 (선택사항/사기꾼요들과 1장만 교체하여 사용 어그로 대비 및 초반 필드견제를 위함)

당구사기꾼

암상인

산호괴물

별빛예언자

트위스티드페이트

사기꾼요들

 

주문

잘부러지는철

강철의영약

지원요청

총알은비를타고

장물

카드뽑기

인양

 

 

개요

주력영웅 : 트위스티드페이트 (트페) , 피즈

덱 명칭 : 도벽트페 / 트페피즈

덱코드

CEBAGAIBAQPCACICAYEQWDQ2DUQS2LRRAIAQEBRLAEAQCHIA

덱파워 : ? (고정되어 있지 않음. 재미있음)

덱속도 : 빠름 ~ 보통

난이도 : 어려움

(상대의 카드구성에서 훔쳐오는 구조이기 때문에 익숙하지 않으면 카드 순환과 활용이 어려움)

 

 

연관 덱 구성 리스트

 

 

영웅정보

 

 

운영방식

 

  피즈와 트페가 핵심 운영입니다. 기본적으로 상대의 조합에 따라서 달라지고, 트페는 상대의 번(공격주문)카드에서 살아남기 힘들기 때문에 보통 피즈로 상대의 번카드를 유도하여 많은 주문카드를 사용해서 피즈를 살리고 상대 번카드를 태워야합니다.

 

트페는 광역기를 잘 활용하여 필드 정리를 하고, 가능하다면 최대한 카드 뽑기종류를 트페를 소환하고 사용할 수 있게끔 주문용 마나까지 아껴서 6턴 이후 정도 눈치를 보는게 좋습니다. 일단 상대 번카드를 조심하시고 위협이 없다면 언제 꺼내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레벨업을 성공하신다면 트페는 혼자서도 여러필드 카드를 막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것을 쏟아 부어서 레벨업이 가능하다면 각을 노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상대의 조합에 따라서 패턴이 다양해지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습니다. 다만 어느정도 카드의 종류를 많이 알고 있어야 속도감 있게 덱을 굴릴 수 있습니다. 매판 상대의 카드가 강약에 관계없이 쉽기도 어렵기도 한 판이 만들어 집니다. 그래서 승률도 어떻게 말하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나쁘지않은 덱구성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래도 다양한 카드덱을 굴리면서 각 카드들이 매력이 많아 한동안 이 구성을 주로 사용하여 게임을 할 것같습니다.

사이트의 정보

세상만사

NakoNyao

활동하기